▲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과 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이 19일 아산 외암 민속마을에서 “충청남도-경기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을 체결하고 있다. © 김상수 기자
|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과 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는 19일 아산 외암 민속마을에서 “충청남도-경기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충남-경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키로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충청남도-경기도」연계 관광콘텐츠 발굴·협력 ▲공동 홍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충남문화관광재단은 경기도와 지역 관광 협력 체계를 구축하며 다양한 관광 공동 사업 발굴 및 마케팅 등 구체적인 협업 방법을 마련할 계획이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타 지자체 및 지역관광공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충청남도와 다양한 지자체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연계 상품 기획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하여 충청남도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이번 업무협약은 충청남도와 경기도의 관광 진흥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의 초석을 마련 한 것”이라고“앞으로 두 지역의 이점을 최대화한 다양한 지역 연계 콘텐츠 발굴 등 하여 관광 활성화 방안 마련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충남문화관광재단 관광마케팅팀 홍세진 주임(☎041-630-296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