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ㆍ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등록 “시민의 신뢰 바탕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
12일 대전시선관위서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모드 돌입
허태정 “능력 있고, 옳은 자세로 일할 수 있는 인물 선택해 달라”
 
김상수 기자   기사입력  2022/05/12 [16:35]

▲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가 12일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 김상수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는 12일 “시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6월 1일, 이곳 대전에서 반드시 필승의 깃발을 꽂겠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이날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마친 뒤 각오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이번 지방선거는 대전발전을 위한 참 일꾼을 뽑는 선거”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여야가 바뀐 정치 지형에서 펼쳐지는 이번 지방선거의 쟁점과 유권자들의 선택기준이 무엇이 될 것으로 보는지에 대한 질문에 허태정 후보는 정치 역학 구도보다는 ‘인물’을 선택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다.

 
허 후보는 “지방자치는 정부와의 관계도 중요하지만 결국 인물을 뽑는 선거”라며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 있는 인물, 옳은 자세로 일할 수 있는 인물로 제가 그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인물론을 피력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묵묵히 성과를 만들어낸 저 허태정. 4년을 더 (시장을) 해서 사업을 완성 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12 [16:35]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