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ㆍ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구, 1기분 자동차세, 6월말까지 납부하세요!!
25일, 동구청사 앞에서 30여명 참여
 
이성무 기자   기사입력  2015/06/25 [11:31]
▲ 캠페인에는 세무과 직원들 30여명이 참여해 자동차세 납부홍보 현수막과 안내문을 활용해 이달 말까지인 납부기한을 지켜줄 것을 홍보하고 있다.(사진=동구청 제공)     © 이성무 기자


대전 동구청(구청장 한현택)는 25일 가오동 동구청사 앞에서‘6월 제1기분 자동차세’납부기한을 앞두고 지방세수의 안정적 확보를 위한 ‘자동차세 납부’ 거리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세무과 직원들 30여명이 참여해 자동차세 납부홍보 현수막과 안내문을 활용해 이달 말까지인 납부기한을 지켜줄 것을 홍보했다.

 

또한, 납세자의 납부 편의를 위해 ▲금융기관 방문 없는 실시간 가상계좌 이체 ▲인터넷을 이용한 위택스(www.wetax.go.kr)와 지로(www.giro.or.kr) 사이트 납부 ▲금융기관 CD/ATM 기기 활용 조회·납부 ▲신용카드 포인트 납부(일부카드 제외) 등 더욱 다양해진 납부방법에 대해서도 적극 안내했다.

 

세무과 관계자는 “지방재정의 건전성을 확보하고 자동차세를 포함한 지방세의 성실납부체계 확립을 위해서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거리 캠페인을 실시해 주민들이 기한 내 납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6/25 [11:31]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