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ㆍ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문화관광재단-경기관광공사,“충남도-경기도 관광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력"
19일, 충남문화관광재단-경기관광공사 아산 외암 민속마을에서 업무협약식 진행
 
김상수 기자   기사입력  2023/09/19 [15:59]

▲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과 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이 19일 아산 외암 민속마을에서 “충청남도-경기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을 체결하고 있다.  © 김상수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과 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는 19일 아산 외암 민속마을에서 “충청남도-경기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충남-경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키로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충청남도-경기도」연계 관광콘텐츠 발굴·협력 ▲공동 홍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충남문화관광재단은 경기도와 지역 관광 협력 체계를 구축하며 다양한 관광 공동 사업 발굴 및 마케팅 등 구체적인 협업 방법을 마련할 계획이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타 지자체 및 지역관광공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충청남도와 다양한 지자체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연계 상품 기획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하여 충청남도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이번 업무협약은 충청남도와 경기도의 관광 진흥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의 초석을 마련 한 것”이라고“앞으로 두 지역의 이점을 최대화한 다양한 지역 연계 콘텐츠 발굴 등 하여 관광 활성화 방안 마련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충남문화관광재단 관광마케팅팀 홍세진 주임(☎041-630-296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9/19 [15:59]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