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ㆍ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스터디가 시원하게 쏜다’이벤트 진행
30일 공스터디, 회원 감사 이벤트 통해 응원메시지 전달
 
김상수 기자   기사입력  2020/07/30 [18:10]



공스터디는 여름을 맞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공스터디가 시원하게 쏜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철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미래를 준비해나가기 위해 공스터디를 찾는 회원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공스터디 내부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 후, 공스터디 SNS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해 응모완료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은 에어팟(2명), 설빙 애플망고 치즈빙수(1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50명)로 구성했다.


공스터디 관계자는“지난 4월 오픈이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회원님들의 도전을 지지하고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인스타그램 등 SNS 또는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스터디는 모든 지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로, 'gongstudy'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공스터디는 24시간 365일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어 집중이 잘 되는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대전지역 6개 지점에 이어 오는 8월중에 우송대와 배재대점 추가 오픈을 비롯해 향후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30 [18:10]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