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ㆍ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Don’t Worry Be Happy ”대전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회원음악회>
오는 13일 오후 3시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이성무 기자   기사입력  2020/06/08 [17:40]



대전시립합창단이 오랜만에 관객과 직접 만나는 기획연주회 <회원음악회>‘Don’t Worry Be Happy’를 준비한다.


대전시립합창단은 오는 13일 오후 3시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객석 거리두기(객석 띄어 앉기) 방식으로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보다 많은 시민이 감상할 수 있도록 6월 16일 오후 7시 30분 대전시립합창단 유튜브를 통해 녹화 방송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이 어려웠던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주기 위해 귀에 익숙한 가요와 재즈음악을 비롯해 뮤지컬 주제가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생동감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삶에 활력을 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혁 전임지휘자의 지휘로 혼성합창, 남성합창과 솔로, 사중창 등 보는 즐거움이 담긴 무대를 준비하는 이번 연주회에서는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 ‘걱정말아요 그대 ’, 뮤지컬 애니(Annie)의 주제곡 ‘내일(Tomorrow)’ 등 사랑과 희망, 위로의 마음을 담은 곡들을 선보인다.


또, 존 레논(J. Lennon) & 폴 메카트니(P. McCartney) 의 유명한 노래 ‘내가 64살이 되어도(When I’m 64)’, 빌리 조엘(B. Joel)의 ‘그렇게 지나간다(And so it goes)’를 남성 사중창으로 들려준다.


이 밖에도  멕페린(B. McFerrin) 의 ‘걱정하지 말고 행복하자 (Don’t Worry Be Happy)’,‘여러분’등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힘을 주는 노래들을 준비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합창단(042-270-8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8 [17:40]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