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ㆍ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여농 충남도연합회, ‘이웃사랑 김장 나눔’ 실천
5일 도청 남문서 1000포기 김치 담가 도내 소외계층 전달
 
김상수 기자   기사입력  2019/11/05 [16:57]

▲ 양승조 충남지사와 그의 부인인 남윤자 여사 등이 5일 도청 남문에서 열린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김상수 기자


충남도 내 여성농업인 등이 5일 도청 남문에 모여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여성농업인충청남도연합회(회장 김희숙)가 주관하고 충남도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양승조 지사를 비롯해 유병국 도의회 의장, 조소행 농협충남지역본부장, 한여농충남도연합회 회원 등100명이 참여해 김치 1000포기를 담갔다.

 
이날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은 200박스(3㎏)로 나눠 포장,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양승조 지사는 이 자리에서 여성농업인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며 이웃들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한 여성농업인 도연합회 회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양 지사는 “여성농업인의 섬세한 손길과 정성은 농산물 가공과 유통의 선진화를 통해 농가소득을 이끌고, 봉사활동을 비롯한 사회참여는 지역발전의 견인차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도는 여성농업인의 정책참여를 확대하고,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5 [16:57]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